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단 당한 토렌트 사이트 우회 접속 하는 방법

토렌트 사이트 순위

by 이다다 2019. 10. 18. 15:12

본문

안녕하세요. 이다다 입니다.

 

요즘 많은 토렌트 사이트들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참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정부에서 해외 불법 사이트들을 차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우회해서 사이트들에 접속해보면 멀쩡하게 정상적으로 자료도 업로드 되고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토렌트 사이트 들 중에 토렌트킴이 이 경우에 해당하여 많은 이용자분들이 문의를 주셔서 이번에는 차단 당한 토렌트 사이트를 들어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회 하는 방법 중 가장 간단한 방법 두가지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일단 크롬 웹스토어(바로가기) 에 접속 합니다.

검색창에Hotspot Shield 또는 무료 VPN을 검색하면 하단과 같은 확장프로그램이 검색 됩니다.

그리고나서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후에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겠냐는 문구가 뜹니다.

이때 확장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설치 방법은 모두가 아는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ㅋㅋㅋㅋ 아주 간단하구요. 중간에 광고가 있어서 선택 해제해야하는 부분도 없습니다!

물론 현재 기준이구요. 그 후에 혹시라도 광고 선택이 있을 수도 있으니 확인 후 광고 부분은 해제한 후에 다음으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가 되면 확장프로그램이 추가 된 후에 업그레이드 권유 창이 뜹니다!

이때 가장 하단에 아주 작고 흐릿한 글씨로 아니요. 무료로 계속 사용하겠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니 이 문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유료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굳이 유료가 아니여도 충분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러면 이제 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연결이 된 상태에서 기존에 접속이 안되었던 사이트에 들어가면 정상적으로 이용되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 사용하신 후에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웬만하면 확장프로그램을 끄는게 좋겠죠.

 

종료 방법은 간단합니다. 핫스팟쉴드를 다시 실행시키고 하단 이미지 처럼 나온다면 여기서 중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번거롭고 싫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한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토렌트 사이트 이용 시에 속도가 현저히 떨어질 수도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글에 프록시 사이트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프록시 사이트라고 검색시 가장 상단에 뜨는 사이트는 프록시 사이트 https://www.proxysite.com/ko/ 를 이용하는 방법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접속하고자 하는 사이트 주소를 아래의 창에 붙여 넣으면 끝! 입니다.

서버는 유럽서버부터 시작해서 다른 서버도 있으니 속도가 좀 더 빠른걸 이용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