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DNS 변경하고 토렌트사이트 접속하기

토렌트 사이트 순위

by 이다다 2019. 10. 18. 14:39

본문

안녕하세요. 토렌트 이다다 입니다.

 

이번 시간은 모바일 DNS 변경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사실 토렌트 프로그램 자체는 모바일 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이용자들은 주로 PC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토렌트 파일 자체는 너무 가벼우나 다운로드 할 자료의 용량이 큰 것들이 많기도 하고, PC보다는 모바일에서 개인정보 유출이 취약하다는 점 때문이겠죠.

그래도 용량이 상대적으로 작거나 PC를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모바일 토렌트 앱을 사용 하곤 합니다.

모바일에서 간혹가다가 https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 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VPN어플을 사용하거나 DNS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앱을 이용할 수 있지만, 써보신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VPN어플은 느리다 못해 답답해 죽습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DNS 변경하고 차단된 토렌트 사이트 접속을 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에는 반드시 두가지가 충족 되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2.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토렌트 앱을 사용 할 경우

연결을 클릭하면 Wi-Fi 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클릭 합니다.

이 때 중요한 건 반드시 앞으로 사용할 와이파이에 모바일이 연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후에 연결 된 와이파이를 길게 꾸욱 클릭 하면 메뉴가 나오는데 이 중에서 가장 밑에 있는 네트워크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하단의 이미지처럼 고급 옵션 표시를 체크 하면 DNS 설정 부분이 나타납니다.

이 주소 부분에 8.8.8.8을 입력 후에 저장을 하면 설정이 완료 됩니다.

DNS2부분은 생략해도 무방하지만, 입력하실 분들은 8.8.4.4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 후에는 차단된 토렌트 사이트를 접속해 보면 정상적으로 접속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한 번 이렇게 모바일에서 DNS를 변경 해두면 와이파이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이상은 차단된 토렌트 사이트를 모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DNS변경 앱이나 VPN 앱은 뭔가 찝찝해서 이런 방법을 통해서 주로 차단된 토렌트 사이트를 접속 하는데 위의 방법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다양한 앱이 존재하니 해당 앱을 다운로드 하여 토렌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