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콘플레이어 업데이트 –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방법 및 기타 기능

카테고리 없음

by 이다다 2019. 11. 6. 14:24

본문

안녕하세요. 콘플레이어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 이어 토렌트 파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 하여 그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순서대로 보시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덧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1. 콘플레이어 창의 우측 하단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2. 플레이 리스트 왼쪽 하단의 토렌트 다운로드 클릭 후 상단의 토렌트 파일검색바에 원하는 영상의 제목 또는 관련어 입력해 주세요.

3. 플레이리스트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값을 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구글에서 각 토렌트 사이트에서 검색 결과를 노출함, 원하는 토렌트 사이트 제목 클릭해 주세요.

4-1. 마그넷 주소로 다운로드 : 토렌트 사이트에 나온 마그넷 주소를 복사해 주세요.

4-2. 우측 상단에 마그넷주소 클릭하면, 주소추가 팝업창이 열립니다. 복사한 주소를 넣어주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1. 토렌트 시드파일로 다운로드 : 선택한 토렌트 페이지에서 시드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저장 팝업창이 열림, 저장 클릭해 주세요.

5-2. 토렌트 시드 다운로드 시 파일이름, 경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해 주세요.

5-3. 플레이리스트 창 우측에 토렌트 파일추가를 클릭하면 팝업창이 열림, 다운로드 할 토렌트 시드파일 선택 후 열기 클릭해 주세요.

6. 마그넷 주소로 다운로드와 토렌트 시드파일로 다운로드 모두 플레이 리스트 창 좌측 메뉴에서 ‘토렌트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1.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플레이 버튼이 생성되며,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때, ‘앞부분부터 다운로드’로 설정하셔야 랜덤구간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7-2.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재생할 시 바로 콘플레이어에서 재생됩니다.

8. 기본적으로 앞부분부터 다운로드로 설정되어 있지만 속도 우선 다운로드로 클릭 시 속도가 빠른 영상 구간부터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9. 토렌트 다운로드 페이지를 추가하려면 아래와 같이 +버튼을 클릭 후 목록추가 팝업창에 목록 이름과 URL을 기입하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목록이 추가되어 해당 페이지에서 시드파일 또는 마그넷 주소를 직접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